Never Again 튜브스터 채널만호

페도라 C2 주니어 카시트 분리형 구정선물

헬로스마일

카시트 페도라 C2 주니어 카시트 분리형
43% 210,000원에서
119,0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5,950원 적립 가능합니다.

페도라 C2 주니어 카시트 분리형 상품구매


가격대비 튼튼해보입니다 | 기존에물려받은카시트에 하도안앉고싶어하고 반듯이 앉으려고만해서 구입하게됨
생각한거보다 저렴해보이지않고 튼튼하게생김
내가사기전 가장궁금했던 등받이조절과 푹신함, 재질상태였음
우리집차는 뉴렉스턴인데 생각만큼 단단히고정되지는않으나 그럭저럭쏘쏘임. 다만 다른분들말처럼 앞으로튀어나가진않는데 좌우로많이움직이긴함. 저절로많이움직이는건아니고 내가 흔들었을경우임.

》》》등받이조절
가운데동그란부분을돌리면 등받이가 아주천천히 쬐금내려간다…내려갔나싶기도한데 움직이긴함.

》》》푹신함
엉덩이있는부분은 푹신하나 다른분들 상품평처럼 ●헤드쿠션이 너무딱딱함..● 머리를 보호해줘야하는데 오히려 카시트에 다치는게아닐까란생각을하게됨. 가끔방지턱넘을때 애머리살짝씩 부딪히면 콩콩 부딪히는소리남

》》》재질상태
가운데는메쉬부분이라 땀차지는않을듯함 나머지부분은 그냥일반천같이생겼고 분해해보진않았지만 그리어려울것같지도않음

헤드부분이 생각보다깊음
부분부분 스티커같은게붙어있는데 아직설치전에 집에서적응기간중인데 벌써떨어지기시작함 안전과상관은없지만 새거인데 지저분해보이긴함

그림같이 아기가 카시트바꾸고 잘앉아주면좋으련만 이것도싫다하고..적응시켜야되겠음

—————————————
일주일정도 울고불고난리후 지금은 그래도 잘앉아있는편임
약 13개월아기인데 이전보다 좀컸다고 잘앉아있는것같기도함
차수리할때 카시트를 집에둔적있는데 장난감처럼 앉았다 흔들었다 가지고놀더니 친해진듯함

사용하면서 불편한건 ●버클이 진짜정말 참불편함● 끼우기도힘들고 둘다같이껴야지 꼭 껴지고 꼈다싶음 잘안맞아서 빠질때도있어 잘끼워야됨.. 진심끼우다화나고 짜증났던적이 몇번있음
한개끼고 나머지 한개끼게해주면 참좋았을것을ㅜㅜ

아그리고 어깨끈부분은고정되어있고 아랫부분이움직이는것임 그러므로 어깨끈에받침대도 끈에고정되어있음… 불편한지 우리아기는 어깨끈을 잘도쏙쏙빼서 엉덩이고정만하고있을때가한두번이아님


카시트 흔들리는 분 꼭 보세요! | ●●●●흔들리지 않게 설치하는 법!!!!
저도 처음에는 이게 맞나, 할 정도로 심하게 흔들렸어요. 설명서를 보고 또 봐도 맞는데 왜이렇게 흔들리지 했는데 답은 안전벨트에 있었습니다!!!
안전벨트를 끝까지 쭉 당기고 마지막에 힘있게 당기면 쿵하는 소리가 납니다.
그 상태에서 카시트에 안전벨트 해주면 잠금상태가 되어 더이상 풀리지도 않고 흔들리지도 않습니다.
설명서에는 이 내용이 없어서 추가로 작성하였습니다. 이렇게 해주셔야 안전하답니다:) 설치한 당일에 서울에서 여주까지 다녀왔는데 아기도 잘 타주고 심지어 숙면까지 해주었네요~ 아기의 안전을 위해 꼭 안전벨트를 잠금모드로 해주세요!

저희 아기는 13개월입니다. 해당 모델은 아이소픽스도 없고 회전형도 아니라서 솔직히 많이 걱정했는데 아이소픽스 못지 않게 흔들리지 않네요. 물론 회전형처럼 편하지는 않지만 가격 대비 참 괜찮다고 생각되어 오래도록 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차가 2대라 항상 한 카시트를 이리 옮기고 저리 옮기고 했는데 카시트 자체가 너무 무겁기도 해서 카시트 옮기는 것도 일이더라구요. 중고로 하나 알아보니 상태가 다 구리구요. 조금만 상태 괜찮다 싶으면 10만원이 넘고… 그럴빠엔 그냥 새걸로 해주자, 저렴한 모델로 찾아보다가 구매한건데 만족스럽습니다.

버클이 불편하다는 의견이 많은데 그건 동의합니다.ㅋㅋㅋ 어깨끈이 좀 짧다고 해야 되나요.. 기존에 사용하던 카시트에 비하여 어깨끈이 많이 짧긴 합니다. 그래도 배송도 빨랏고 만족하는 상품입니다. 사진에는 헤드가 너무 밑으로 내려가있어서 위로 올려주었습니다:)


가성비굿 | 가성비좋아요
애기13키로8개월인데잘앉아있고폭도괜찮네요
주니어용으론비추
벨트줄이짧긴하네요
최대로해도짧아요


페도라 C2 주니어 카시트, 시크블루단거리용. 비싼건 아까워서 저렴한걸찾았는데. 브랜드도 익숙하고 가격도 적당해서 구입. 나쁘지않음. 푹신하진않고.전반적으로 딱딱함. 플라스틱에 커버씌운느낌. 커버가 꽉찬 스폰지가아니고. 좀 비어있는 스뽄지. 쫀쫀폭신 아니고. 허전..가볍. 그치만 없는것보다는 나아요. 단거리용. 세컨카용이면 추천. 처음구입 메인으로쓸꺼면 비추.


페도라 C2 주니어 카시트 분리형, 카멜레드가성비 최고~
카시트 싫어하던 우리 딸은 여기만 앉으려고 해요~^^


페도라 C2 주니어 카시트 분리형 상품구매


The post 페도라 C2 주니어 카시트 분리형 구정선물 appeared first on siemsta.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